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깜짝 라인업 발표! 자우림, 스윗소로우 포함


자우림, 스윗소로우 깜짝 라인업 발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여행, 숙박, 교통 패키지 오픈 등 관객을 위한 배려 돋보여..


9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경주에서 펼쳐질 ‘가을의 로맨틱 음악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경주)이 깜짝 라인업을 공개했다.  뿐 만 아니라 다른 페스티벌과는 다르게 관객들의 로맨틱한 가을 여행을 알차게 만들어줄 다양한 패키지 티켓을 오픈 하는 등 관객을 배려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독보적인 보컬과 그들만의 음악 색으로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자우림이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깜짝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경주에서 펼쳐질 이들의 노련한 무대를 기대해보자. 깜짝 라인업 발표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는 자우림 뿐 만이 아니다. 언제나 소년 같은, 하지만 어느덧 데뷔 13주년을 맞은 명품 화음 스윗소로우도 함께한다. 경주의 조용한 저녁 하늘에 스윗소로우 만의 아름다운 화음을 그려 낼 예정이다. 


지금까지 공개된 라인업은 양일 총 26팀이 오픈 된 상태이다. 8월 2일 최종 라인업 오픈 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8월 16일에 타임테이블을 발표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교통과 숙박의 요지인 경주의 지역적 특색을 살려 다양한 패키지 티켓을 마련했다. 하나티켓에서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음악 여행 만들기” 패키지는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 기차, 렌터카 등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이다. 자세한 패키지 안내는 다음 링크를 참고하자. ( https://goo.gl/WN18o1 ) 뿐만 아니라 타 지역 관객을 위한 그린플러그드 경주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교통이 걱정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버스티켓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https://goo.gl/FzhyUS ) 관객을 배려하는 마음, 친절한 안내,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 구성은 그린플러그드 경주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여름의 싱그러운 풀내음과 겨울의 선선함이 공존하는 찰나의 가을을 즐기고 싶다면 ‘그린플러그드 경주’를 찾아가자.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9월 9일(토)과 9월 10일(일)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경주 실내체육관 및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일반판매를 진행 중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gpgfestival)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