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노머시페스트 ‘서머 해머’, 8월 1일과 2일 실내 페스티벌로 개최


2015년 첫 기획공연을 시작으로 꾸준한 행보를 밟아오고 있는 밴드 해머링 주관의 노머시페스트가 지난 6월 13일 부산 금사락에서의 열한 번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시 서울로 입성해 8월 1일과 2일 양일간 프리즘홀에서 실내 페스티벌로 개최된다. 이미 3월과 6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의 여파가 심했던 시기, 안전한 행사를 진행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실내 페스티벌의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머시페스트

노머시페스트No Mercy Fest는 국내 헤비메탈 밴드 해머링Hammering이 헤비니스 신 활성화와 국제적 교류 취지로 지난 2015년부터 이어온 기획 공연이다. 해머링은 동명의 프로덕션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들을 초청하고 이와 매칭하는 국내 밴드 라인업을 구성함으로서 신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6년 간 노머시페스트는 약 20회 가량 개최되었고 최근 한국과 해외의 음악적 교류를 위한 교두보로 행사가 매년 풍성해지고 있다.


노머시 페스트 ‘서머 해머’

노머시 페스트는 3월과 6월 코로나의 여파가 심했던 시기 홍대 프리즘 라이브홀, 부산 금사락홀에서 공연을 성사시켰다. 구청 보건부, 공연 예술 담당 공무원들과 협업하여 의료진,스텝, 방역스텝을 추가하여 공연장 방역 후 발열 체크, 문진표 작성, 마스크, 손 소독제, 니트릴 장갑 지급 등 만반의 준비를 하여 방역 공연을 진행하며 관객들과 구청 직원들을 모두 만족시켰다. 


1년에 한번뿐인 올 여름 록페스티벌도 해외 내한이 불가하게 됨으로 취소나 온라인 공연이 되었습니다. 록페스티벌을 기다린 많은 마니아들은 분명 존재한다. ‘서머 해머’는 이러한 갈증을 해결하고자 노머시 페스트에서 준비한 실내형 록페스티벌이다. 이틀간 총 17개 밴드가 참여하는 이번 공연은 하루 6시간의 공연을 각각 1, 2부로 나뉘어 진행한다. 1부는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장르로 꾸며지고, 1부 공연 이후 공연장 장비 소독과 개인 위행 체크를 위한 브레이크 타임 30분을 가진 뒤 헤비 뮤직 밴드가 출연하는 2부를 시작한다.


이미 3월과 6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의 여파가 심했던 시기, 안전한 행사를 진행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실내 페스티벌의 대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 소개

8월 1일


블랙홀

K-메탈 올 타임 레전드 블랙홀. 새 라인업으로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공연을 노머시페스트에서!


ABTB

한대음 최우수상에 빛나는 시대를 관통하는 저항의식 ABTB. 2번째 앨범 [Daydream] 으로 돌아온 홍대 어벤져스.


뷰렛

록의 정수를 보여주는 폭발적인 가창력, 관객을 압도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의 록밴드.


해머링

망치로 내려치는 듯한 강한 그루브함과 감성적인 멜로디를 동시에 표현하는 밴드


더 잭스

넓은 스펙트럼의 음악을 추구하는 더 잭스. 정규 1집 앨범에 수록될 선행 싱글 [Breathe Again]과 함께 돌아오는 헤비니스의 젊은피!


당기시오

네 마음의 불꽃을 당기시오. 3년만의 새 EP [Lsat Dream]으로 얼굴을 비추는 자칭 ‘동성로 아이돌’



러블레스

‘Lust bless you. Follow your heart.’ ‘어딘가 고장난 어른들의 동화’를 노래하는 밴드.


버블엑스

래퍼 JUHA를 중심으로 자유자재 트렌스포메이션하는 에너제틱 걸스 힙합 그룹.


메카닉 (NoMercy Uprising Stage)

유튜브 밴드의 오프라인 나들이. 스타일리쉬한 메탈 여행을 선보이는 밴드.


8월 2일


블랙 신드롬

블랙 신드롬 ⓒ 파라노이드


수많은 ‘최초‘라는 기록을 남긴 블랙 신드롬의 30여년.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놀라운 노련함이 무기인 한국 하드록의 상징.


피싱걸스

재기발랄함으로 공중파까지 입성한 펑크록 퀸.


R4-19

강력한 메탈 사운드로의 입문을 주저하고 있다면 이 밴드를 보라!


뉴클리어 이디엇츠

결성 4년 만에 두 장의 음반발매, 이머겐자 수상, 해외공연까지. 노머시페스트에서 신곡 공개! 믹스처록의 선두주자 



매드맨즈 에스프리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비쥬얼계 아방가르드 메탈 밴드.


러스트러블

사랑과 욕망을 노래하는 혼성보컬 메탈밴드 러스트러블. 노머시페스트에 컴백! 


바투 (NoMercy Uprising stage)

혈기왕성! 좌충우돌! 전국을 누비며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는 남성 4인조 록밴드.


삼위일체 (@University Band Union)

열정과 패기로 불타오르는 정제되지 않은 거친 소리의 삼인조 락밴드 삼위일체


공연정보

공연명: NO MERCY FEST. [SUMMER HAMMER]

일시: 2020년 8월 1일 (토) ~ 2일 (일) OPEN: 14:00 START 15:00

장소: 프리즘플러스

티켓: 예매 일일권 55,000원, 양일권 80,000원 / 당일원 현매 60,000원

https://iget.page.link/oZTh 모바일 아이겟 어플 설치 후 노머시페스트 검색

또는 계좌이체(신한 110-265-370994 염명섭) 후 문자 (010-8887-7756)


공연장 내 방역 관리

1부(15:00~17: 30), 2부(18:30~22:00)사이 브레이크 타임 (장비 소독, 위생 점검, 환기 등)

위생 점검 실시(장비 소독, 위생 점검, 환기 등)

입장부터 퇴장까지 의료진 스텝, 방역 스텝들이 항시 관리.

공연장을 3일간 대관, 금요일은 리허설과 공연장 내 방역 진행, 토, 일요일엔 본 공연과 생활 방역에 집중.

관객간 1미터 거리 두기를 시행하며, 300명 수용 가능한 공간을 80명으로 입장 제한.


자료제공 = 노머시페스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