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AND GEL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최종라인업 발표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최종라인업 발표 

피아, 더 모노톤즈, 김반장과 윈디시티, 메리라운드, 숨의숲, 문댄서즈(MDSZ) 등 최종 라인업 공개


9월 9일(토), 10일(일) 양일간 경주에서 펼쳐질 ‘가을의 로맨틱 음악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이하, 그린플러그드 경주)이 8월 2일 수요일 오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최종라인업에는 피아, 더 모노톤즈, 김반장과 윈디시티 뿐만 아니라 메리라운드, 숨의숲, 떠오르는 핫한 신인 문댄서즈(MDSZ)가 포함되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록과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뮤지션들은 물론, 대중성과 인디씬의 실력파 아티스트를 모두 아우르는 조화로운 라인업을 자랑한다. 

올해 15주년 스페셜 앨범을 발매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록밴드 PIA의 노련한 무대가 기대된다. 홍대 인디씬의 아이콘, 더 모노톤즈는 관객들을 매료시킬 마약 같은 무대를 준비 중이라고 한다. 노래를 알지 못해도 좋은, 놀고 싶어지는 밴드 김반장과 윈디시티와 함께 흥겹게 몸을 들썩일 준비를 하는 것도 잊지 말자. 이외에도 메리라운드, 숨의숲, 그리고 핫한 신인 밴드 문댄서즈(MDSZ)가 9월의 그린플러그드 경주와 함께 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8월 16일 타임테이블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으며, 타임테이블 발표와 동시에 신인그린프렌즈 2팀 및 버스킹 팀을 함께 공개한다고 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는 영남권 지역의 신인그린프렌즈 선발을 통해 지역 인디씬을 지원하고 지역의 숨은 실력파 밴드들에게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단순히 공연 라인업 뿐 만 아니라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공연 티켓과 함께 숙박, 기차, 렌터카 등을 선택 할 수 있는 맞춤형 패키지 “나만의 음악 여행 패키지” ( https://goo.gl/WN18o1 ), 각 지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 안내 ( https://goo.gl/FzhyUS ), 그리고 SNS를 통해 경주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등 관객을 배려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뿐만 아니라 고즈넉한 경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야경코스, 맛집코스 등 취향 별 맞춤 여행 코스를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는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SNS를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그린플러그드 경주 조직위원회는 이외에도 색다른 콘텐츠, 관객을 배려한 현장 운영 등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할 로맨틱한 음악 여행, 그린플러그드 경주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진다.  

여름의 싱그러운 풀내음과 겨울의 선선함이 공존하는 찰나의 가을을 즐기고 싶다면 ‘그린플러그드 경주’를 추천한다. ‘그린플러그드 경주’는 9월 9일(토)과 9월 10일(일) 양일간 경주 황성공원(경주 실내체육관 및 잔디광장)에서 개최되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 예스24공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일반판매를 진행 중이다. 그린플러그드 경주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홈페이지(http://blog.naver.com/gpgfestival)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그린플러그드 경주 2017 조직위원회


728x90
반응형